회사소개
인사말
저희 (주)하원제약을 성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과
늘 격려와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981년 회사를 창립한 이후로 수많은 시련과 역경을 딛고 "좋은 약을 만들어 국민건강에 이바지 한다“는
창업신념 아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제품생산을 통해 국민건강에 이바지해온 의약전문기업입니다.
오늘이 있기까지 고객여러분들과 관계, 경제계 여러분들의 사랑과 후원의 힘이 컸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원제약은 미래를 향한 비젼의 실현을 위하여 기업전략을 세웠고 하나하나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추진하는 사업분야에서 국제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해나갈 것입니다.
또한 수익성에 역점을 두어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는 일류의약품을 맞게 개발, 이를 상품화하여 고수익을 창출해 나갈 것입니다.
21세기에는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가 요구되는 초경쟁의 시대가 오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하원제약은 그동안 지향했던 R&D분야의 집중투자가 결과로 나타나 하원제약뿐만 아니라 계열사 전체의 위상을 한층 높이 비약시켜 나갈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하원제약은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통해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경영체제를 구축하여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가겠습니다.
오늘이 있기까지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주)하원제약 임직원일동

본사/공장 : (17713)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가곡길 42
|TEL : 070-8260-6040

서울사무소 : (0623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312 타임 빌딩 2~4 층
|TEL : 070-8260-6030

Copyright ⓒ 2022. Hawon Pharm Co,.Ltd. All right reserved